like for likes special remake album

The original song was sung by the indie singer The Black Skirt, sounds totally opposite than this version. I❤ this new arrangement!! I don’t really favor the original one because it’s just not my style. After hearing this version, I came to realized that it has nice melody! Very sweet, suit the movie.🙂 Both Kang Ha Neul and Lee Som has very sweet voice. I like it. I kind of smiling and squealing like an idiot throughout the MV. hahaha The content is so close to everyday life! Looking forward to watch this movie in cinema as I’ll be in kimchi land early next month. Hopefully manage to catch it.😀

[‘Like For Likes‘ Special Remake Album] by Kang Ha Neul + Lee Som
|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작사/작곡: 조휴일 | 편곡: Philtre
Lyricist/Composer: Jo Hyu Il | Arranger: Philtre

날 좋아해줘 아무런 조건 없이
니 엄마 아니 아빠보다 더
서울 아니면 뉴욕에서도
어제 막 찾아온 사춘기처럼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날 좋아해줘 월요일 아침에도
내 옆에만 있어줄래
오빠 날 잡아줘 날 감싸 안아줘
니 피부 속으로 날 숨겨주겠니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내가 아플 땐 더욱 더
나근대는 목소리로 속삭여야 해
뜨거운 말로 내게 믿음을 줘
그래도 내가 싫어진다면
그건 아마 너의 잘못일 거야

날 좋아해줘
엄마 아니 아빠보다 더

[Romanization]

nal johahaejwo amureon jogeon eopsi
ni eomma ani appaboda deo
Seoul animyeon New York.eseodo
eoje mak chajaon sachun.gicheoreom

naega apeul ttaen deo.uk deo
nageundaeneun moksoriro soksagyeoya hae
tteugeo.un mallo
naege mideumeul jwo
keuraedo naega sirheojindamyeon
keugeon ama neo.ui jalmosil geoya

nal johahaejwo wolyoil achimedo
nae yeopeman isseojullae
oppa nal jabajwo nal gamssa anajwo
ni pibu sogeuro nal sumgyeojugetni

naega apeul ttaen deo.uk deo
nageundaeneun moksoriro soksagyeoya hae
tteugeo.un mallo
naege mideumeul jwo
keuraedo naega sirheojindamyeon
keugeon ama neo.ui jalmosil geoya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Baby now I really wanna know
Maybe now I really wanna know

naega apeul ttaen deo.uk deo
nageundaeneun moksoriro soksagyeoya hae
tteugeo.un mallo naege mideumeul jwo
keuraedo naega sirheojindamyeon
keugeon ama neo.ui jalmosil geoya

nal johahaejwo
eomma ani appaboda deo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naver music]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