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ung 1st mini album here i am

Yesung 1st Mini Album ‘Here I Am’
[Track 2]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iTunesmp3 |
작사/작곡: 북극곰, Jerry L, 한희준 | 편곡: 북극곰, Jerry L
Lyricists/Composers: Polar Bear, Jerry L, Han Heejun | Arrangers: Polar Bear, Jerry L

꽃이 피는 봄바람에 얼려둔 내 맘이 깨어났죠
어느새 어느새 그대 내 맘 다녀갔나요

기나긴 밤 잠든 내 맘 깨워줄 그대를 기다려요
한번만 한번만 그대 내 맘에 다녀가요

벚꽃잎이 햇살 가득 내려 내 안에 내 맘에
눈물이 멈춰지면 그대 날 찾아요
바람에 흩날리는 마음들이
하늘에 걸린 별빛 되어
언젠가는 언젠가는 닿기를

피고지는 계절 끝에
마주하는 그날이 오면
알아봐줘요 날
찾아와줘요 날
그토록 기다린 날

벚꽃잎이 햇살 가득 내려 내 안에 내 맘에
눈물이 멈춰지면 그대 날 찾아요
바람에 흩날리는 마음들이
하늘에 걸린 별빛 되어
언젠가는 언젠가는 그대에게 내 맘 닿을까

그대가 맞나요
그래요 그대
이제서야 그댈 찾았죠
널 사랑해 사랑해 매일 꿈꿔왔던 널

*벚꽃잎이 햇살 가득 내려 내 안에 내 맘에
눈물이 멈춰진 그 날이 오늘이죠
그토록 기다리던 날인걸요
하늘에 꽃잎이 가득한
이제서야 이제서야 이제서야 우리 만났죠

세상 가득 꽃이 피는 그날에 우리가 함께 있죠

[Romanization]

kkochi pineun bombarame eollyeodun nae mami kkae.eonatjyo
eoneusae eoneusae keudae nae mam danyeogatnayo

ginagin bam jamdeun nae mam kkaewojul keudaereul kidaryeoyo
hanbeonman hanbeonman keudae nae mame danyeogayo

beotkkotipi haessal gadeuk naeryeo nae ane nae mame
nunmuri meomchwojimyeon keudae nal chajayo
barame heutnallineun ma.eumdeuri
haneure geollin byeolbit doe.eo
eonjen.ganeun eonjen.ganeun datgireul

pigojineun gyejeol kkeute
majuhaneun keunari omyeon
arabwajwoyo nal
chajawajwoyo nal
keutorok kidarin nal

beotkkotipi haessal gadeuk naeryeo nae ane nae mame
nunmuri meomchwojimyeon keudae nal chajayo
barame heutnallineun ma.eumdeuri
haneure geollin byeolbit doe.eo
eonjen.ganeun eonjen.ganeun keudae.ege nae mam daheulkka

keudaega matnayo
keuraeyo keudae
ijeseoya keudael chajajyo
neol saranghae saranghae mae.il kkumkkwowatdeon neol

*beotkkotipi haessal gadeuk naeryeo nae ane nae mame
nunmuri meomchwojin keu nari oneurijyo
keutorok kidarideon narin.geolyo
haneure kkotipi gadeukhan
ijeseoya ijeseoya ijeseoya uri mannatjyo

sesang gadeuk kkochi pineun keunare uriga hamkke itjyo

[Translations]

My frozen heart was awakened by the spring breeze that blooms flowers
When did you, when did you visit my heart

I wait for you who will wake my heart from a long night’s sleep
Once, just once will you come visit my heart

Cherry blossom petals fall with the sunlight inside of me, in my heart
When the tears stop falling you find me
All the hearts that scatter in the wind
Will become the stars hanging in the sky
And someday, someday will reach us

At the end of the blooming and wilting season
When the day comes when we can see each other face to face
Please recognize me
Please come looking for me
This is a day I’ve been waiting for a long time

Cherry blossom petals fall with the sunlight inside of me, in my heart
When the tears stop falling you find me
All the hearts that scatter in the wind
Will become the stars hanging in the sky
And someday, someday will it reach my heart to yours

Is it really you
Yes you
I finally found you
I dreamed of you every day because I love you, I love you

Cherry blossom petals fall with the sunlight inside of me, in my heart
Today is the day the tears stopped falling
This is a day I’ve been waiting for a long time
When the sky is full of flower petals
Finally, finally, finally we meet

We are together on the day when the whole world is full of blooming flowers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naver music]
[Translated by: kpopviral]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