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6th album where's the truth

FT ISLAND 6th Album ‘Where’s The Truth?’
[Track 9]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작사: 이홍기 | 작곡: HONG`S TOWER | 편곡: 박현우, 정진욱
Lyricist: Lee Hong Ki | Composer: HONG’S TOWER | Arrangers: Park Hyun Woo, Jeong Jin Wook

Tell me the truth
언제나 그래 왔듯이
I can’t leave you
항상 내 곁에 서 있어

평생 손을 잡고서
함께 갈 순 없을까
길을 잃지 않고서
갈 순 없을까

서로의 마음 한구석
남아 있는 슬픔이
혹시나 우리 앞날을
방해하진 않을까

생각해보고 생각해봐도
두려움이 남아서
소리쳐보고 소리쳐봐도
들리지가 않아서
그런 시간 속에서
우린 웃고 있었어
우린 해낼 거란 걸
서로 알고 있듯이

Tell me the truth
언제나 그래 왔듯이
I can’t leave you
항상 내 곁에 서 있어

우리 함께 한 날들
그저 쉽진 않았지
이제 미소 보이며
함께 웃어봐

어두운 너의 얼굴에
남아있는 슬픔을
더 이상 슬프지 않게
내가 너를 안을게

많이 스쳐 간 많은 인연이
내게 남아있어서
돌이켜보려 노력해봐도
지켜줄 수 없었지

아껴줄 거야 사랑할 거야
더는 슬프지 않게
보여줄 거야 지켜줄 거야
서로의 믿음들을

많은 시간 속에서
우린 웃을 수 있어
우린 해낼 거란 걸
서로 알고 있잖아
많은 시간 속에서
우린 웃을 수 있어
우린 해낼 거란 걸
서로 알고 있잖아
서로 알고 있잖아 알고 있잖아
Always believe me
Always believe you

[Romanization]

Tell me the truth
eonjena keurae watdeusi
I can’t leave you
hangsang nae gyeote seo isseo

pyeongsaeng soneul jabgoseo
hamkke gal sun eopseulkka
gireul ilhji anhgoseo
gal sun eopseulkka

seoro.ui ma.eum han.guseok
nama itneun seulpeumi
hoksina uri apnareul
banghaehajin anheulkka

saenggakhaebogo saenggakhaebwado
duryeo.umi namaseo
sorichyeobogo sorichyeobwado
deullijiga anhaseo
keureon sigan sogeseo
urin utgo isseosseo
urin haenael georan geol
seoro algo itdeusi

Tell me the truth
eonjena keurae watdeusi
I can’t leave you
hangsang nae gyeote seo isseo

uri hamkke han naldeul
keujeo swibjin anhatji
ije miso boimyeo
hamkke useobwa

eodu.un neo.ui eolgure
namaitneun seulpeumeul
deo isang seulpeuji anhke
naega neoreul aneulke

manhi seuchyeo gan manheun inyeoni
naege nama isseoseo
dorikyeoboryeo noryeokhaebwado
jikyeojul su eopseotji

akkyeojul geoya saranghal geoya
deoneun seulpeuji anhke
boyeojul geoya jikyeojul geoya
seoroui mideumdeureul

manheun sigan sogeseo
urin useul su isseo
urin haenael georan geol
seoro algo itjanha
manheun sigan sogeseo
urin useul su isseo
urin haenael georan geol
seoro algo itjanha
seoro algo itjanha algo itjanha
Always believe me
Always believe you

[Translations]

Tell me the truth
Like you always did
I can’t leave you
Always be next to me

Holding hands for the rest of our lives
Can’t we go together
Without losing the path
Can’t we go

The sadness that’s remaining in the corner of each other’s heart
They might disrupt our future

I think and think but the fear still lurks
I shout and shout but It can’t be heard
We were laughing in that time
Like we know that we will make it in the end

Tell me the truth
Like you always did
I can’t leave you
Always be next to me

All the days we spent together
They weren’t all easy
Now smile
And let’s laugh together

The sadness that’s still on your gloomy face
I will embrace you so you’re no longer sad

There are many ties with others still within me
I couldn’t protect you even when I tried to make it right and made an effort

I will cherish you and love you so that you’re not sad anymore
I will show you and protect you, our belief in each other

We can laugh because we have plenty of time
We both know that we will make it in the end
We can laugh because we have plenty of time
We both know that we will make it in the end
We both know, we know
Always believe me Always believe you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melOn]
[Translated by: kpopviral]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