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hyo-shin-7th-album-i-am-a-dreamer

Park Hyo Shin 7th Album ‘I Am A Dreamer’
[Track 11]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mp3 |
작사/작곡: 박효신 | 편곡: 정재일
Lyricist/Composer: Park Hyo Shin | Arranger: Jeong Jae Il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슬픔 없는 꿈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기억 못할 꿈
나의 작은 이 가슴이 뛰고 있는 까닭은
아직 나의 작은 별 하나가 잠들지 않아서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지난 사랑 꿈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깨지 않는 꿈

나의 작은 이 가슴이 뛰고 있는 까닭은
아직 나의 작은 별 하나가 잠들지 못해서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어린 날의 꿈
오늘 밤 내가 꾸고 싶은 꿈은 기적 같은 꿈

멀리 불어오는 서늘해진 바람에
잃어버린 추억 쌓이고
봄이 오길 기다리다 지쳐버린 못 다 핀 꽃
나의 내일은 아직 온다

나의 작은 이 가슴이 뛰고 있는 까닭은
아직 나의 작은 별
저 하나가 잠들지 못해서
아직도 내가 꾸지 못한 꿈은 니가 없는 꿈
아직도 내가 꾸지 못한 꿈은 꿈이 아닌 꿈

[Romanization]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seulpeum eopneun kkum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ki.eok mothal kkum
naui jageun i gaseumi ttwigo itneun kkadalgeun
ajik naui jageun byeol hanaga jamdeulji anhaseo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jinan sarang kkum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kkaeji anhneun kkum

naui jageun i gaseumi ttwigo itneun kkadalgeun
ajik naui jageun byeol hanaga jamdeulji mothaeseo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eorin narui kkum
oneul bam naega kkugo sipeun kkumeun kijeok gateun kkum

meolli bureo.oneun seoneulhaejin barame
irheobeorin chu.eok ssahigo
bomi ogil kidarida jichyeobeorin mot da pin kkot
naui nae.ireun ajik onda

naui jageun i gaseumi ttwigo itneun kkadalgeun
ajik naui jageun byeol
jeo hanaga jamdeulji mothaeseo
ajikdo naega kkuji mothan kkumeun niga eopneun kkum
ajikdo naega kkuji mothan kkumeun kkumi anin kkum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naver music]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