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fair-lady-ost-part-3

[My Fair Lady/Oh My Geumbi OST – Part 3]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작사/작곡/편곡: 류원광, 손연성
Lyricists/Composers/Arrangers: Ryu Won Kwang, Son Yeon Seong

그래도 될까 내 맘이 하고픈 대로
날 맡겨도 될까

기대고 플때 마다 힘들게 참았던
내 맘도 버틸 자신 없대

오 you 먼저 다가갈 수 없어
멀어질까 사라질까 모든걸 잃을까

오 you 니가 다가와 준다면
모르는 체 나 니 품에 기대고 싶어

자꾸만 떨려 내 앞에 니가 있는데
이럼 안되는데

어색한 내 표정이 서투른 말투가
나도 몰랐던 내가 있나 봐

오 you 먼저 다가갈 수 없어
멀어질까 사라질까 모든걸 잃을까

오 you 니가 다가와 준다면
모르는 체 나 니 품에 기대고 싶어

가장 편한 니가 이젠 어려운 걸
너를 잃기 싫은 내 두려움들이
눈을 멀게 했어

you 이젠 놓을 수 가 없어
멀어져도 사라져도 모든걸 잃어도

오 you 나를 니품에 꼭 안아
누구도 떼지 못하게

forever mine

[Romanization]

keuraedo doelkka nae mami hagopeun daero
nal matgyeodo doelkka

kidaego peulttae mada himdeulge chamatdeon
nae mamdo beotil jasin eopdae

Oh You meonjeo dagagal su eopseo
meoreojilkka sarajilkka modeun geol irheulkka

Oh You niga dagawa jundamyeon
moreuneun che na ni pume kidaego sipeo

jakkuman tteollyeo nae ape niga itneunde
ireom andoeneunde

eosaekhan nae pyojeongi seotureun maltuga
nado mollatdeon naega itnabwa

Oh You meonjeo dagagal su eopseo
meoreojilkka sarajilkka modeun geol irheulkka

Oh You niga dagawa jundamyeon
moreuneun che na ni pume kidaego sipeo

gajang pyeonhan niga ijen eoryeo.un geol
neoreul ilhgi sirheun nae duryeo.umdeuri
nuneul meolge haesseo

You ijen noheul su ga eopseo
meoreojyeodo sarajyeodo modeun geol irheodo

Oh You nareul nipume kkok ana
nugudo tteji mothage

forever mine

[Translations]

Can I do as my heart wants?
Can I trust myself with you?

Whenever I want to lean on you
I held it in
But now my heart can’t take it anymore

You, I can’t approach you first
Will you get farther away?
Will you disappear?
Will I lose everything?

You, if you come to me
Without knowing
I want to lean in your embrace

I keep trembling when you’re in front of me
I shouldn’t do this

My awkward face, my awkward words
There was a me I didn’t know about

You, I can’t approach you first
Will you get farther away?
Will you disappear?
Will I lose everything?

You, if you come to me
Without knowing
I want to lean in your embrace

I used to be the most comfortable around you
Now it’s the hardest
My fear of losing you
Has blinded me

You, I can’t lose you now
Even if you get farther away
Even if you disappear
Even if I lose everything

Oh, hold me in your embrace
So no one can take us apart

forever mine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naver music]
[Translated by: popgasa]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