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joon-young-the-first-person

Jung Joon Young 1st Album ‘The First Person’ [1인칭]
[Track 2] Naver | MelOn | Genie | Bugs | Olleh | iTunes | mp3 |
작사: 정준영 | 작곡/편곡: 이지훈, 정준영
Lyricist: Jung Joon Young | Composers/Arrangers: Jung Joon Young, Lee Ji Hoon

한참을 멍하니
너를 바라보며 생각해
이건 아닌데

너는 울먹이던 내 모습에도
여전히 차가운 얼굴로
바라보고 있어

넌 날 사랑하지 않는데
도대체 뭘 어떡해야 하는데
넌 오늘도 내 눈물을 바라보며
그저 서있어
이렇게 슬퍼한 적 없는데
그대

너는 또 어느새
내가 아닌 사람과
웃고 있어 이건 아닌데

너는 나와 있을 때보다도
더 밝은 미소를 띤 채
날 외면하고 있어

왜 넌 날 사랑하지 않는데
도대체 뭘 어떡해야 하는데
넌 오늘도 내 눈물을 바라보며
그저 서있어
이렇게 슬퍼한 적 없는데

woo 가슴이 찢어질 듯
woo 어쩜 이렇게 아플까
한 번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왜 넌 날 사랑하지 않는데
난 이렇게 또 아파하는데
난 오늘도 마지막이라 생각하며
그저 서있어 결국은
너는 여기 없는데
그대

[Romanization]

hanchameul meonghani
neoreul barabomyeo saenggakhae
igeon aninde

neoneun ulmeogideon nae moseubedo
yeojeonhi chagaun eolgullo
barabogo isseo

neon nal saranghaji anhneunde
dodaeche mwol eotteokhaeya haneunde
neon oneuldo nae nunmureul barabomyeo
keujeo seo isseo
ireohke seulpeohan jeok eopneunde
keudae

neoneun tto eoneusae
naega anin saramgwa
utgo isseo igeon aninde

neoneun nawa isseul ttaebodado
deo balgeun misoreul ttin chae
nal woemyeonhago isseo

wae neon nal saranghaji anhneunde
dodaeche mwol eotteokhaeya haneunde
neon oneuldo nae nunmureul barabomyeo
keujeo seo isseo
ireohke seulpeohan jeok eopneunde

Woo gaseumi jjijeojil deut
Woo eojjeom ireohke apeulkka
hanbeondo ireon jeogi eopseotneunde
eotteohke haeya halji jeongmal

wae neon nal saranghaji anhneunde
nan ireohke tto apahaneunde
nan oneuldo majimagira saenggakhamyeo
keujeo seo isseo kyeolgukeun
neoneun yeogi eopneunde
keudae

[Translations]

For a while
I blankly stared at you and thought
This isn’t it

Even when I was teary
You still kept that cold face
And looked at me

You don’t love me
So what do I have to do?
Again today, you just look at my tears
And just stand there
When I’ve never been this sad before
You

Suddenly
You’re smiling with someone else
This isn’t right

With a smile brighter
Than when you are with me
You are turning away from me

Why don’t you love me?
What do I have to do?
Again today, you just look at my tears
And just stand there
When I’ve never been this sad before

As if my heart will tear
How can it hurt so much?
I’ve never been like this before
I don’t know what to do

Why don’t you love me?
I’m hurting so much like this
Again today, I think it’s the last time
And I just stand here
In the end, you’re not here
You

[Romanized by: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by: naver music]
[Translated by: popgasa]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